▼시나리오 원주소
이하 시나리오 스포일러
(상황에 따라 스토리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일부 개변한 부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움직이려 안간힘 써보지만 무언가에 깔려 힘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겨우 빛을 보고 시야가 돌아왔을 때엔, 큰 거인이 당신과 다른 것들을 차례로 커다란 침대에 앉혔습니다.
평범한 인간 아이이나 크기는 지나치게 큰 아이요.
그리고 눈치상, 여기는 이 거인의 방인 것 같습니다.
당신은 주위를 살피기 위해 고개를 돌리는 중 봐버립니다.
이 작고 사랑스러운, 봉제로 만들어진 발을요.
문제는 아이가 거인인게 아니라, 여러분이 인형이 된 것입니다.
애쉬:
SAN Roll
기준치: |
50/25/10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발로:
SAN Roll
기준치: |
70/35/14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폼:
SAN Roll
기준치: |
70/35/14 |
굴림: |
10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재수:
SAN Roll
기준치: |
50/25/10 |
굴림: |
2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마치 텔레파시처럼 말을 할 순 없어도 그 생각이 서로서로에게 들립니다.
발로:와~ 이거봐 너무귀엽다~ (손발 쥐었다폈다)
애쉬:너희들이야...? (너무 누가 누군지 알겠음)
애쉬!
발로:폼씨 너무 귀여워!! (솜뭉태기손 조물ㅈ물)
우리 귀여운 아기들~
X(
아이:하하하! 이 영웅 녀석들! 이 몸을 이길 수는 없을 것이다!!! (연기톤)
뭘 부빗거리고있어!
나도보고싶은데..!!(버둥)
아이:너희들은 힘을 합쳐야 해. (재수랑 발로 인형 가까이 붙여놔요)
발로:폼씨가 애쉬한테 저렇게 앵기는 모습은 처음봐.
앞의 커다란 꼬마 아이는 당신들을 관객삼아 노래를 부르거나,
당신들을 이용해 연극을 하거나 빙글빙글 돌리거나...
전형적으로 인형을 가지고 노는 아이의 행동을 합니다.
여러분을 여러분과는 다른 이름으로 부르며 아낍니다.
이름까지 있는 것을 보니, 여러분은 새로 받은 인형이 아니라 원래 있었던 인형 같네요.
아이:깜이랑 제리는 서로 원수 지간이지만 이번만큼은 힘을 합쳐야 하는 거야! (재수와 발로 봅니다)
아이:알겠다고? 그래~ 착하다~ (재수랑 발로 쓰다담)
싫어!
아이:용용이가 무지무지 강한 공룡이지만 충분히 쓰러트릴 수 있을 거야.
아이:귀엽다고 봐주면 안돼. (폼 들어서 볼 쪼물쪼물)
깜아 날 폼씨에게로 던져줘
폼:나..나도 발로씨랑 힘 합치고 싶은데..!
폼:
듣기
기준치: |
20/10/4 |
굴림: |
21 |
판정결과: |
실패 |
발로:
듣기
기준치: |
49/24/9 |
굴림: |
50 |
판정결과: |
실패 |
애쉬:
듣기
기준치: |
50/25/10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듣기
기준치: |
37/18/7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 너희라고 다를 것 같아? 지금은 사랑 잔뜩 받아서 기고만장해져 있겠지! "
재수:
관찰력
기준치: |
37/18/7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관찰력
기준치: |
75/37/15 |
굴림: |
4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발로:
관찰력
기준치: |
65/32/13 |
굴림: |
2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애쉬:
관찰력
기준치: |
60/30/12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폼과 발로는 방 구석, 조그만한 상자 하나가 닫힌 채로 있는 걸 발견합니다.
제리는 아기~
나는 아내~
난 이미 결혼한 사람이 있어!
폼:가정부랑 남편이 사실은 그렇고 그런 사이인 거라고요?
발로:아빠가 그렇게 금방 사랑이 식을 줄 몰랐지.
아이:다녀오셨어요, 여보~ (깜이한테 뽀뽀~)
악
폼:그리고 배다른남매는 한편 수상한 기류가...
아이:테디는 우리가 이렇게 알콩달콩할 때 요리를 열심히 합니다. (테디 손 이케저케 움직임)
아이:휴~ 맛있는 요리가 되었어요. 모두 식사하세요~ (연기톤)
아이:(발로, 폼, 재수 옹기종기 뭉쳐 앉힘)
아이는 6시까지 지치지도 않는지 쉬지도 않고 여러분과 놉니다...
여러분은 몸을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낡고 지친 느낌이 듭니다...
아래층에서 소리가 나자, 그때서야 아이가 방에서 나가네요.
여러분은 방문이 쾅! 닫히는 소리가 나자 그때 깨닫습니다.
몸을 아주 조금씩, 꼼지락 꼼지락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요.
(버둥버둥)
발로:폼씨 얼른 그 뚱뚱한 몸을 이끌고 나한테 와!
재수:
관찰력
기준치: |
37/18/7 |
굴림: |
3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애쉬:
관찰력
기준치: |
60/30/12 |
굴림: |
4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발로:
관찰력
기준치: |
65/32/13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폼:
관찰력
기준치: |
75/37/15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구르느라안보이는)
발로:
지능
기준치: |
85/42/17 |
굴림: |
6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애쉬:
지능
기준치: |
50/25/10 |
굴림: |
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재수:
지능
기준치: |
40/20/8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혹시 해가 지고 있어서 몸도 움직일 수 있게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아직까진 뛰거나 물건을 집을 정도로 자유롭게 움직이진 못합니다.
발로:해가 지니깐 움직여지는건가? (창밖보다가 폼 놓침)
아무래도 그런 것 같지? 아까 낮에는 꼼짝도 못 했으니까.
애쉬:재수... 귀여워................
당장 볼 수 있는 거라곤 바로 옆의 [ 침대 ]와 침대 옆 [ 작은 서랍 ] 뿐이네요.
(침대확인해볼래요)
아까 침대 위에서 놀아서인지 그리 가지런한 상태는 아닙니다.
침대 근처 벽에는 귀여운 야광별 스티커가 붙은 스탠드가 있습니다.
발로:폼씨는 그 다리로 걷기 어렵겠다. (폼한테가서 손잡고 끌고옴)
재수:
관찰력
기준치: |
37/18/7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어딘가 찝찝한 구석이 있으나 별로 눈에 띄는 건 없습니다.
저기 봐바.
(롱 다리)
애쉬:
관찰력
기준치: |
60/30/12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침대 모서리에 미세한 흠집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헉.... 역시.
애쉬:저런 짜리몽땅한 몸으로 뭘 어떻게 봐 ㅜㅜ
발로:어휴 겨우 여기까지 왔는데.. (궁시렁)
재수:흠.... 우리가 인형이라서 더 크게 느껴지는 걸까.
재수:쟤들이 못하면 애쉬가 롱다리로 나서야지 뭐.
서랍 위에는 작은 액자 하나가 올려져 있습니다.
액자 속엔 아이와 여러분의 모습( 인형들 )의 모습이 있네요.
... 가만, 이 구석에 찍힌 인형들은 뭐지요?
발로:폼씨 나말고 다른여자랑 사진찍는 인형이였네
폼:발로씨도 다른 여자랑 사진 찍었으면서...!
재수 닮았어.
뭐라고?!
발로:폼씨는 긴 다리가 이 똥똥한 배로 치환됐단 말이야! (폼 배 솜손바닥으로 팍팍)
서랍까지 조사하고 나면 아이가 다시 돌아오는 발소리가 들립니다.
아니? 생각해보니 몸을 움직이는 걸 들키면...
인간으로 되돌아오기 전에 귀신들린 인형 취급을 받아 쓰레기장행이 될지도 모릅니다.
애쉬: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재수: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발로: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9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폼: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88 |
판정결과: |
실패 |
발로는 다시 얌전한 인형 포즈로 침대에 무사히 앉게 됩니다.
폼, 재수, 애쉬는 다급하게 돌아가려다 앞으로 폭, 고꾸라집니다.
아이는 잘 준비라도 하는 모양인지 잠옷을 입고 있습니다.
아이:(폼이랑 재수, 애쉬, 발로 나란히 벽에 앉혀둡니다)
잘자, 얘들아.
어째서인지 침대 옆의 스탠드는 계속 켠 채지만요.
해가 완전히 진 시각, 이제 몸은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대신, 아이가 깨지 않게 조심히 움직여야겠죠?
(스트레칭)
:[ 책장/책상/방구석의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어어, 재수 봉재선 뜯어진다!!
아니야, 모찌 원단이라고 이거.
애쉬:발로 말대로 방문 여는 것 자체가 힘들어 보일 것 같아. 일단 방에서 뭐라도 찾아보자.
애쉬
그런 얼굴로 ..
자료조사
기준치: |
40/20/8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재수:
자료조사
기준치: |
30/15/6 |
굴림: |
42 |
판정결과: |
실패 |
폼:
자료조사
기준치: |
30/15/6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애쉬:
자료조사
기준치: |
49/24/9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발표파 모임)
응 다시 읽으면 재밌어.
인어공주가 거품이 되는 장면이 정말 재밌지.
어린시절부터 차가운 사회를 동화에서 배우는구나.
콩쥐팥쥐의 팥쥐는 사실 젓갈이 된다는 것도...
너..그런거 봐?
아니, 아니야.
발로:젓갈로 만드는것보단 원형유지하는게 더 취향이야.
어떻게 그런...ㅜ
이게 콩쥐팥쥐의 원본이야!
지금의 콩쥐팥쥐가 됐지.
(땀땀)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데로 갈까?
응.
(애쉬 손잡고 책상 가요)
:동화책을 뽑아 쌓을 수 있고, 아니면 [ 도약 판정 ]으로 높이 점프하거나,
PC중 한명을 [ 근력 판정 ]으로 던져 책상 위로 올리거나... 참 많지요.
재수:
근력
기준치: |
85/42/17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솜이 너무 많아!!!
재수:
근력
기준치: |
85/42/17 |
굴림: |
3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거 어디까지올라가는거에요~
발로는 높이 올라갔다가 정확히 책상 위로 착지합니다.
책상 위에는 아이의 일기장이 하나 놓여있습니다.
팔락, 팔락 넘겨보면 대부분 다 평범한 일상 이야기들이나 조금 특별한 내용도 몇 있습니다.
맞춤법을 틀린 것을 감안하면 아래와 같은 내용입니다.
오!
이 방에 판도라의 상자가 있나봐!
폼:아까 소리가 들린 그 상자 말하는 걸까요?
발로:그 상자를 열어보기 무섭다고 적혀있네. 그래서 저기 구석에 있나봐
아이가 무서워하는 상자라니..
뭐가 들어있는 걸까?
(쫙!!)
폼: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엉덩이 아파.
(총총)
" 이봐! 여기가 어디라고 함부로 찾아오는거야?! "
사나운 목소리에도 뚜껑을 열면, 안에서 꾀죄죄한 인형 하나가 튀어나옵니다.
상자에 오래 있었던 탓인지 뭔지 다리도 절룩거립니다.
토버:너희들도 사랑 잔뜩 받으니 지금은 기분 좋겠지, 정작 아이는 너희가 악몽에서 지켜주질 않아서 행복한 꿈도 못 꾸고 있는데!
뭔소리야.
토버:됐어, 대화할 생각 하지마! (다시 상자 속으로 들어갑니다)
이름뭐야?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인기능 판정 ] 등을 이용하여 토버를 진정시키면 대화가 가능합니다.
기호차이야
재수:다리가 약점인 것 같으니까 내가 거기를 팰게.
이자식이거 안되겠어.
나와!! 덤벼!!!
애쉬:;; 아이 달래듯 달래줘야지.. (재수 쓰담;)
애쉬:원래 우리 전에 사랑받았던 인형 같은데... 자리를 뺏겨서 많이 심술났나봐.
어떻게 하지?
애쉬 인형심리학 박사같아.
발로:마치 하루종일 아기들을 다루는 사람같아..
없어져주자.
재수:어차피 돌아가는 방법도 모르는 것 같은데.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재수... 왜이렇게 극단적으로 된 거야 ㅠ
발로:됐어! 이렇게 아이의 마음을 몰라줄줄 몰랐어.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다시 상자로 가서 뚜껑 열리게 뻥 차요)
(버둥)
애쉬:저기 토끼씨... 우리는 원래 이 인형이 아니고 사람이었어. 우리 좀 도와주지 않을래? (최대한 다정히 말해봅니다)
아직도 정신 못 차렸어.
발로:우리가 인형이 된지 얼마 안 돼서 무슨 일을 해야하는지 몰라서 그러는데. 그 꿈 이야기좀 자세히 해줄래?
애쉬:우리는 너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 (재수 가린 채로 말함)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
설득
기준치: |
40/20/8 |
굴림: |
91 |
판정결과: |
실패 |
매혹
기준치: |
50/25/10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토버:저 눈깔 사나운 검은 고양이만 어떻게 해봐.
토버:그럼 다짜고짜 소리 지르고 발로 차는데, 아니겠냐?
폼:그럼 이 고양이 한 대 때리면 얘기 들어줄래?!
(재수 꽝!!!!)
폼:
근력
기준치: |
60/30/12 |
굴림: |
89 |
판정결과: |
실패 |
애쉬가 때리면 맞아줄게.
발로:
근력
기준치: |
30/15/6 |
굴림: |
40 |
판정결과: |
실패 |
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됐지, 토끼씨?
?
토버:마음에 안 들지만... 다른 애들이 적극적이니까 봐줄게.
애쉬:재수야, 흥분 가라앉히자. (품에 안고 도담도담)
에휴...
됐다 됐어...
토버:너희들 모습을 보니까 어차피 악몽에서 구해주지도 못 하겠네.
우린 인간이었어서 아무것도 모른다니까?
토버:나는 괴물한테서 패배했어. 그래서 아이를 구해주지 못 했지.
괴물 모양 인형인가?
토버:응. 괴물 이름. 아까 얘기를 들어보니 원래 인형이 아니라고 했던 것 같은데...
난 원래 생일 선물로 받은 인형으로 태어났어.
인형의 사명이 뭔지 알아?
토버:아이의 꿈 속 괴물과 싸워서 이기는 거야.
그래야 아이가 행복한 꿈을 꿀 수 있거든.
완전 장난감이야기잖아.
토버:괴물이랑 써워서 지면 두번 다시 싸울 수 없어.
재수:그럼 너처럼 이렇게 상자에 갇히게 되는 거야?
다리도 괴물이랑 싸우다 다쳤구만?
토버:밤에 움직이고, 전투에서 패배한다면 아이의 애정이 떨어지지.
네 말대로 이렇게 상자에 처박히게 되는 거야.
재수:근데 넌 움직일 수 있잖아. 탈출하면 안돼?
토버:아이가 점점 우리를 생각해주지 않으면 서서히 잊혀지게 되고 움직일 수도 없게 돼.
토버:최후엔 아무 사고도 못하는 그저 무생물이 되지.
토버:내가 잘 걷지 못하는 이유도 그 때문이야.
여러분도 따라 그 안을 들여다보면 많은 장난감들이 그저 조용히 잠들어 있습니다.
폼:어차피 인형으로 태어났으면 상관 없는 거 아니에요? (소근)
토버:캐트도, 나도 한때는 아이의 가장 사랑받는 인형이었어.
토버는 박스 안의 인형 중 하나를 쓰다듬었습니다.
이제는 말도 하지 못하고, 움직일 수도 없지요.
그리고는 괴로운 신음소리를 짜내며 벽을 손톱으로 심하게 긁고 있어요!
마침내 아이가 소리를 내지를 때, 아래에서부터 다급한 발소리가 들립니다.
헉.
토버:멍청이들아! 너희는 상자 속에 있지 않았잖아!
들키고 싶어?!
빨리 돌아가!
재수: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애쉬: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발로: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폼: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핫 촤)
재수, 폼, 발로는 원위치로 돌아가 부모님의 의심을 피할 수 있습니다.
애쉬는 롱다리를 거느리지 못하고 또 엎어집니다.
엉엉, 아이는 울면서 일어나 부모님의 품에 안기고 부모님은 아이를 안아달랩니다.
그리 말하며 토닥, 토닥 아이를 다독이니 그제서야 아이도 다시 잠에 들었습니다.
그 모습을 본 여러분은 영 마음이 언짢을 것입니다.
해가 밝아오기 전에 어지른 것이 있다면 다시 정돈하고 위치로 돌아가도록 합시다.
(만지작 만지작)
애쉬:다리가 기니까... 몸이랑 머리에 들은 솜 무게를 못 버티나봐.
아니, 힘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재수 속마음이 자꾸 튀어나오네. (코 꾸욱)
ㅡㅡ
안보이세요?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식인데.
배에 붙어있잖아.
(일어서요)
말랑하면서도 단단해.
(콕콕)
(애쉬 한바퀴 돌면서 구경)
(꼬리도 움직일 수 있는지)
애쉬 뭐라고?
리본 달아주고싶다.
아이는 피곤한 모양인지 오늘은 낮에도 꾸벅, 꾸벅 낮잠을 잡니다.
아이가 일어나서 기지개를 펴고 본격적으로 움직일 즈음엔 이미 해는 중천, 오후 2시 즈음입니다.
애쉬:(아이가 우릴 너무 조아해서 데리고 다님)
아이는 오늘, 식탁의 식탁보를 훔쳐와 여러분과 함께 티파티 타임을 가지는 모양입니다.
찻잔을 여러분 앞에 놓곤 오렌지 주스를 부어줍니다.
아이: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붓하게 티타임을 즐길 거예요~
아이:(손으로 호호호 웃으며 귀족 흉내를 내요) 오늘 차가 아주 잘 타졌답니다~
어떠세요, 용리자베스 2세님? (폼 보며 말해요)
아이:제리 아가씨가 좋아하는 다과도 함께 준비해 왔답니다~
(꽃모양 쿠키 발로 입에 쿡 박아요)
냠냠~ 아이 맛있어요~ (가성)
고마워요, 호호
아이:어머, 시샘내지 말아요 귀여운 깜 부인~ 당연히 부인의 몫도 있답니다~
아이:(재수한테도 하트모양 쿠키 입에 쿡 박아줍니다)
재수:요녀석 내 생긴 걸로 캐해석을 하고 있네.
아이:테디 씨도 우아하게 차를 마시고 계시네요~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요~
아이는 홀짝홀짝 주스를 마시며 말이 통하지도 않는 여러분에게 계속 이야기를 겁니다.
혼자 도란도란한 티파티를 즐길 때, 갑자기 아이는 말합니다.
아이:너희들은 내 소중한 친구들이니까 너희한테만 이야기할게...
사실 나 자꾸 꿈에서 괴물이 나와! ... 그래서 요즘 잠을 잘 못 자...
애쉬:소곤거리지 않아도 어차피 안 들리지 않아?
발로:인형이랑 계속 노니깐 기가 허약해진거야.
작은 아이가 악몽 때문에 잠을 못 잔다니...
어제의 모습을 봤기에 새삼 더 마음이 묘합니다.
간단한 티파티 타임을 가진 후, 아이는 잠시 방을 나섭니다.
여러분을 꼭 안은 채 아이는 계단을 타박타박 내려가더니 거실로 갑니다.
미리 세워둔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서 무언가를 낑낑 꺼냅니다.
아이는 도화지와 크레파스를 가져와 캐롤을 흥얼거리며 거실 바닥에 엎드린 채 무언가를 그립니다.
아이:이 그림이랑 같이, 선물 적어서 넣을거야. 산타 할아버지께서도 선물 주시겠지?
아이가 가지고 싶은 선물은 바로 ' 행복한 꿈 '인가 봅니다.
폼:아니~~! 그런 건 백화점에서 살 수가 없다구..
그럼 이제 돌아가자~ (폼발재쉬 끌어안음)
"저녁 먹고 가렴! 그런데, 식탁보는 또 어디로 갔니? "
아이는 여러분들을 거실에 둔 채로 저녁밥을 먹습니다.
인형이기에 허기짐은 느껴지지 않지만 왜인지 허전한 느낌입니다.
아이는 식사를 마친 이후, 여러분들과 함께 TV를 시청합니다.
티비에선 크리스마스 특선 만화영화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쿠키가 크리스마스를 망치려 산타 할아버지를 납치한 악당을 무찔러,
산타 할아버지가 쿠키에게 선물로 인간의 몸을 찾아주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아이는 만화를 시청한 후 여러분에게 이야기합니다.
아이:괴물을 무찔러서 인간이 된다니, 짱이다! 그치??
너희들이 인간이 되면 좋겠다... 그럼 티파티도, 인형놀이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재수:너무 인간시점으로 만들어진 작품이군...
애쉬:인간이 되면 앞에 나타나면 안 되겠네...
(다 한번씩 악수합니다) ㅎㅎ
아이:착하다, 착해~ 너희들 밖에 없어~~ (모두에게 마구 뽀뽀합니다_
발로:그래. 언제까지 인형에 인격을 부여해서 놀 수는 없다고.
이제 자자...
아이는 여러분과 함께 다시 방으로 돌아갑니다.
창 밖은 이미 어둠으로 캄캄하고 별들이 총총 자리를 매우고 있습니다.
아래층에서 부모님이 틀어놓은 캐롤이 흘러나오고 있지만, 잠들기에 무리가 있는 환경은 아닙니다.
한동안 뒤척이고 눈을 꿈뻑꿈뻑거리더니 어제보다 훨씬 늦은 시간에 잠듭니다.
사랑 받지 못하고 잊혀지면 영원히 사라지는 것입니다.
아래층은 모레가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부모님의 목소리가 희미하게 들립니다.
폼:
듣기
기준치: |
20/10/4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재수:
듣기
기준치: |
37/18/7 |
굴림: |
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발로:
듣기
기준치: |
49/24/9 |
굴림: |
99 |
판정결과: |
대실패 |
애쉬:
듣기
기준치: |
50/25/10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 아이가 양말에 이런 걸 넣어놨어. 요즘 정말 잠을 잘 못 자는 모양이야... 어쩌면 좋을지 모르겠어. "
" 이게 다 우리 탓이지... 저주야, 저주. 여기 인형 그림을 그려놨어. 새 장난감이라도 사주는게 좋을까? "
" 그래, 내일 오는 길에 새 장난감을 사 올게. 당신도 애한테 뭘하면 좋을지 생각해줘. "
" 흠... 그럼 난 이런 편지 하나 쓸까? "
... 여러분 외에 다른 인형이 온다는 소리일까요?
애쉬:새 인형을 크리스마스에 선물해줄 건가봐.
우리도 저기 무덤에 가는거야?
(다가가서 열어줍니다)
상자를 열면, 토버는 그 안에 얌전히 앉아있습니다.
미동도 없이, 아주 차분히 앉아있는 것이 어제와는 정반대입니다.
토버:너희가 꿈 속에 들어갈 수 없는 이유를 생각해봤어.
토버:(큭.. 웃어요) 너희들이 맨몸으로 그녀석과 싸우는 건 무리야.
무기가 필요해. 나도 무기로 싸웠거든.
무기는 지금 책장의 가장 위에 올려져 있어.
나 이후로는 아이가 관심이 끊겼는지 더 이상 쓰질 않더라고.
토버의 말을 듣고 책장을 바라보면, 책장의 가장 윗칸에 상자 하나가 더 올려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손이 닿을리 없는 높이인데... 막막하네요.
토버는 뻣뻣한 몸짓으로 고개를 들더니 여러분을 바라봅니다.
이건 마치... 움직이지 않는게 아니라 못 움직이는 것 같아요.
토버:나한테 캐트를 데려다줘. 내가 지금 움직이기 힘들어서 말야.
캐트가 뭔데?
토버:역시 내 말에 관심없이 흘겨 들었구만...
재수:그렇지 않아, 친구! (고양이 품에 안겨줘요)
재수가 토버에게 캐트를 데려다줄 경우, 토버는 인형이기에 표정 같은 것은 없을테지만 꽤나 만족스러운 얼굴인것만 같습니다.
그러니, 내 몫까지 아이를 지켜줄래?
적어도...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행복한 꿈을 꿔야 하잖아.
부탁할게...
더 이상 말을 걸어도, 무엇을 해도 토버가 반응하지 않을 것이라고요.
:토버의 마지막 모습을 바라본 여러분들은 이성 판정 1/1d3
재수:
SAN Roll
기준치: |
50/25/10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발로:
SAN Roll
기준치: |
69/34/13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애쉬:
SAN Roll
기준치: |
49/24/9 |
굴림: |
3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폼:
SAN Roll
기준치: |
70/35/14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발로:그애밖에 없다는 말이 좀 서글프게 들리네
애쉬:그러게. 인형도 버려지기 전까지는 그 사람 밖에 못 보니 말이야.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은 단 하나밖에 없는 모양입니다.
얻어야겠지.
:책장 위의 상자를 꺼내려는 시도는 다양한 방법을 쓸 수 있습니다.
책을 쌓아 계단을 만들 수도 있고,
[ 도약 판정 ]에서 극단적 성공 이상 시엔 한번에 꺼낼 수 있습니다.
또 책상을 밟고 올라간 뒤에는 [ 도약 판정 ]에서 어려운 성공 이상 시에 꺼낼 수 있습니다. 아니라면 운에 의존하는 것도 좋습니다.
방 안을 돌아다니다 [ 행운 판정 ]에서 어려운 성공 이상시, 밟고 올라갈 수 있는 의자나 발받침 등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밟고 올라가도 손이 잘 닿지 않기에 이후 다시 [ 도약 판정 ]이나 [ 민첩 판정 ]을 해야합니다.
있어봐...
간닷-!!! (토토토 뛰어서 쩜프해요)
도약
기준치: |
30/15/6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괜찮아?
애쉬:(가장 아래에 있는 책장에서 책들 꺼냅니다)
발로:(그럼 저는 돌아다니면서 올라갈만한 물건있는지 찾아볼래요 행판)
발로:
운
기준치: |
59/29/11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책상위에 올라가서
책장으로 점프할까?
(낑낑끙낑)
올라갔어?!
발로:역시 손가락이 있으니깐 편하네!! (손가락으로 부여잡고올라감)
발로:음. 자세히보니깐 여기선 도약을 하지 않고도 기어올라갈 수 있을거같은데. @마스터
애쉬:발로랑 재수가 먼저 올라갈 거 같아. 우리 그냥 책 다시 집어넣자.
어떻게 쌓았는데...
야~~호~~
폼:이 탑은.. 내 삶이었다고... 흑흑....
발로: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4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쌉)
발로가 책장의 상자를 꺼내려할 때에 아래에서 올라오는 발소리가 들립니다.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애쉬: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5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폼: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발로: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부모님은 오늘도 꿈을 꾸며 괴로워하고 있는 아이를 토닥거리며 진정시킨 후, 책상 위에 종이 하나를 올려두고 나갑니다.
애쉬:발로야, 상자를 갖고 그렇게 민첩하게 뛰어내리다니 멋있어.
(종이?)
애쉬: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3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여러분의 현재 상황과도 비슷하기에 놀랄 정도입니다.
쓴지 꽤 된 상자인 것 같습니다. 낡아보이네요.
난 이 둔기. (요술봉 집어요)
그럼 난 뽁뽁이활 할래요.
상자의 가장 바닥엔 종이 한장도 들어있습니다.
악몽인가?
우리의 미래인가?
종이엔 딱봐도 괴물처럼 생긴 무언가가 그려져있습니다.
어린 아이의 그림에도 불구 괴이한 느낌이 듭니다.
폼:
SAN Roll
기준치: |
69/34/13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애쉬:
SAN Roll
기준치: |
48/24/9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발로:다들 뇌수.. 아니 솜 안터지게 조심해.
재수:이 여드름 푸딩이 우리일 것 같진 않은데...
발로:
SAN Roll
기준치: |
68/34/13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재수:
SAN Roll
기준치: |
49/24/9 |
굴림: |
3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발로:그 솜이 빠지면 정말 죽을지도 모르니깐.
박스까지 다 찾으면 해가 밝아오기 직전이 됩니다.
어질러 놓은 흔적이 있다면 빨리 정리하고 원위치로 돌아가야겠지요.
(폼 업고 원위치)
오늘은 온 곳에서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퍼집니다.
내일이 크리스마스라고 때맞춰 내리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는 어제도 잠을 못 잔 모양인지 뒤척거립니다.
중간에 아이는 아침밥을 먹고 자기 나름대로 잠을 자지 않으려 거실에서 만화도 시청합니다.
그러나 보다 소파에서 잠들었기에, 오늘도 아이가 방에서 본격적으로 노는 시간은 오후 2시부터입니다.
어!
아이는 뒤늦게 책상 위의 편지를 발견한 모양입니다.
아이:얘들아, 이것 봐! 산타 할아버지가 밤 사이에 나한테 편지를 보냈나봐! (흥분!)
여러분을 앉히고 편지를 한 자, 한 자 읽어주는 아이의 맑은 얼굴이 그렇게 귀여울 수 없습니다.
진짜 산타 할아버지는 아님을 여러분은 알고 있지만...
아이는 오늘 내일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아이의 방을 예쁘게 꾸밀 생각입니다.
색종이를 꺼내 눈사람 모양으로 오리고, 또 작은 트리를 방에 세워두고...
역시 젊음이 최고야.
그러나 여러분은 그렇게 신이 나진 않을텝니다.
그래, 장난감들로 정말 괴물을 물리칠 수 있을까요?
게다가 어제 토버가 마지막으로 한 부탁을 생각하니...
어쩌면 이 싸움은 불가피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아이는 오늘도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도화지엔 산타 할아버지와 여러분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림 속 여러분은 신이 난 모습으로 춤을 추고 있네요.
오늘 밤에, 산타 할아버지가 내 소원을 이뤄주신다면 한가지를 더 부탁할거야. (아이의 욕심은 끝이없다.)
그럼 나랑 같이 얘기하고~ 놀고~ 그러자!
발로:이런거 보면 또 친구들이랑 잘 놀거같은데.
아이:자~ 크리스마스 즐기자~ (루돌프 머리띠랑 산타모자 씌워줌)
실망하면 어쩌지.
아이는 거실로 데려가 서투른 실력으로 피아노를 치며 여러분에게 크리스마스 캐롤 세레나데를 해주는 등 여러분과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폼:그래도 어쩌면 이게 사람으로 돌아갈 기회일지도 몰라요..!
저녁이 되자 오늘도 아이는 저녁밥을 먹습니다.
여러분의 몸도 서서히 움직일 수 있게 됩니다.
다시금 아이의 방을 조사할 수도 있고, 싸울 전략을 세우거나 연습을 할 수도 있겠지요.
이제 조언을 구할 토버는 잠들었지만요.
조사할 경우, [ 책상/침대/서랍 ]은 다른 점이 없지만 [책장/ 방구석 상자 ]는 달라진 점이 있습니다.
(책장 다시 볼래요0
어제 상자가 있던 자리에 종이가 놓여있습니다.
책장의 위치까지 다시 어떤 방법이라도 써서 올라갈 경우, 종이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폼 던저요)
근력
기준치: |
85/42/17 |
굴림: |
99 |
판정결과: |
실패 |
ㅋ
ㅋ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폼!!!!!!!!!!가자!!!!!!!!!!!
(내던짐)
근력
기준치: |
70/35/14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읽어봐요)
' 위대하신 그분의 뜻을 받들었을 뿐, 우리에겐 죄가 없다. 우리의 제의를 거절한 네게 저주를 내린 것은 당연한 처사, 너의 그 후손까지 저주는 이어질 것이다. '
ㅁㅊ
아기야도망쳐
네.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뭔데?
내품으로!
(활짞)
가볍구만.
(조물조물)
상자를 열면 가장 먼저 편안하게 잠든 토버가 보입니다.
캐트와 함께 미동도 없이 고요히 존재하는 모습에 마음 한쪽이 먹먹해질지도 모릅니다.
재수:
관찰력
기준치: |
37/18/7 |
굴림: |
58 |
판정결과: |
실패 |
딱히 눈에 띄는 점은 없습니다. 토버를 보니 슬플 뿐입니다.
폼:
관찰력
기준치: |
75/37/15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토버....ㅜ
폼은 등을 살피다, 토버 안의 솜 사이에 쪽지 한장이 들어있음을 알게 됩니다.
여기도 뭐가 있어요.
쪽지는 꽤 오래된 것 같으며, 꽤나 삐뚤빼뚤한, 그러나 진심을 담아 꾹꾹 눌러쓴듯 빼곡한 글이 적혀있습니다.
토버가 일부러 여러분이 보라고 지퍼를 연걸까요.
아이가 인형들 장터에 내놨으면 좋겠다.
사서 데려오게.
이 두 곳의 조사가 모두 끝날 때에, 아이의 발소리가 들립니다.
애쉬: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재수: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2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폼: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호다닥!)
발로: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아이가 크리스마스 양말을 들고 방에 등장합니다.
아직도 문 틈새로 캐롤 소리가 새어들어오고 있습니다.
아이:산타 할아버지가 내게 편지도 보냈으니까... 오늘은 편히 잘 수 있겠지?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잖아!
곧 아이는 여태 본 날 중 가장 평온한 얼굴로 잠에 듭니다.
여러분이 각자의 무기를 집어들면, 머릿속에서 요상한 목소리가 울려퍼집니다.
폼:
SAN Roll
기준치: |
69/34/13 |
굴림: |
4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재수:
SAN Roll
기준치: |
49/24/9 |
굴림: |
77 |
판정결과: |
실패 |
애쉬:
SAN Roll
기준치: |
48/24/9 |
굴림: |
96 |
판정결과: |
대실패 |
발로:
SAN Roll
기준치: |
67/33/13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뒤이어, 의식이 잠시 흐릿해지더니 툭, 끊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 나무가 세워져있고, 모두 번쩍하게 치장되어 있지요.
그러나 안개 때문에 어쩐지 음산한 느낌이 듭니다.
한발짝 내딛으니 크리스마스 캐롤의 멜로디이나 호러틱하고 무서운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걸으면 걸을수록 트리들이 무성한 숲으로 빨려들어가는 느낌.
재수:
SAN Roll
기준치: |
46/23/9 |
굴림: |
70 |
판정결과: |
실패 |
애쉬:
SAN Roll
기준치: |
45/22/9 |
굴림: |
1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발로:
SAN Roll
기준치: |
66/33/13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폼:
SAN Roll
기준치: |
68/34/13 |
굴림: |
1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숲속으로 깊숙이 들어가면 갈림길이 하나 나오네요.
(손 꼬옥)
1번은 왼쪽 2번은 오른쪽
1
왼쪽으로 가면 부스럭, 부스럭 소리가 들립니다.
반짝반짝, 전구가 잔뜩 감긴 나무들 사이와 사이로 무언가 뛰어다니는 물체들을 보았고,
그것은 뒤이어 형용할 수 없는 괴이한 소리를 냅니다.
두어개의 발소리는 점점 여러분쪽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마침내 그 모습이 드러났을 때에, 여러분은 눈을 찌푸릴 수 밖에 없을겁니다.
재수:
SAN Roll
기준치: |
45/22/9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작은 괴물 1- 악몽의 축적물:(이렇게 생김)
발로:
SAN Roll
기준치: |
66/33/13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폼:
SAN Roll
기준치: |
68/34/13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애쉬:
SAN Roll
기준치: |
45/22/9 |
굴림: |
46 |
판정결과: |
실패 |
1
작다고 하지만 지금의 여러분에겐 가히 압도적인 크기입니다.
악몽이 쌓여 꿈 내부에서 괴이한 형태로 탄생한 괴물들입니다.
감히 묘사할 수 없는 외관은 괴이한 색감의 신체일부들이 누더기처럼 꿰맨 것만 같습니다.
인간과 짐승, 그 어느 것도 이런 생물체와 비슷하게 생긴 것은 없겠지요.
공통점이라면 팔 두개, 다리 두개라는 것입니다.
눈은 무수히 많이 달려있으며 붉은 빛으로 번쩍거립니다.
순서: 재수>괴물1>폼>괴물2>발로>괴물1>애쉬>괴물2
재수:캐트가 여기서 너무 힘을 빼면 안 된댔는데...
일단 팬다?!
:전투 도중 도망치는 것도 가능하나, 이 경우 괴물들이 쫓아오기 때문에 PC 전원 괴물과 [ 추격 ]을 진행하여 성공할 시 그에게서 벗어납니다.
애쉬:그러고보니... 큰 괴물과 작은 괴물이 있다고 했지?
튀자!!!!!
재수: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80 |
판정결과: |
실패 |
폼:
민첩
기준치: |
75/37/15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애쉬: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2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발로:
민첩
기준치: |
70/35/14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추격을 할 필요도 없이 폼의 아주 재빠른 꽁지 빼기로 전원 따돌리기에 성공합니다 ㅋㅋ
아아아아아아악!!!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그대로 돌아가서 오른쪽 길로 들어갑니다..;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어둠은 어디에서 온 것이지요?
땅이 울리는 진동, 이것은 무언가의 발소리라고.
발로:인형상태로 스케이트타도 잘탈거같아 폼씨는
문득 고개를 들어 올려다보면 악몽 마냥 시꺼먼 것이 서있었습니다.
SAN Roll
기준치: |
63/31/12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애쉬:
SAN Roll
기준치: |
44/22/8 |
굴림: |
2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폼:
SAN Roll
기준치: |
66/33/13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재수:
SAN Roll
기준치: |
43/21/8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아씨바왜
저장광이에요
애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아님 40아래로 떨어졌을경우로 하자
전체적으로 검은 덩어리가 일렁이는 모습에 가깝습니다.
눈은 보이지 않고, 대신 이빨이 무수히 많은 입안이 형용할 수 없는 색으로 번쩍입니다.
흐늘거리는 몸덩이는 꽤 끈적끈적 해보여 불쾌합니다.
재수:(둔기로 괴물의 아래...(아마도 다리)를 내려칩니다!! 뾰로롱!!!!!!!!!)
마법요술봉(물리)
기준치: |
80/40/16 |
굴림: |
3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3 |
움켜쥐기
기준치: |
50/25/10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피해: |
2 |
재수가 요술봉을 휘두르자 기괴한 소리를 내며 몸을 웅크립니다.
큰 괴물- 악몽의 지배자:(눈은 없지만 폼을 노려봅니다)
정신
기준치: |
70/35/14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응 안됨~)
폼:
근력
기준치: |
60/30/12 |
굴림: |
1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활을 당기는 힘은 좋았지만, 폼의 활은 다른 곳으로 날라갑니다.
발로:이건 토버의 몫..! 그보다 얼른 집에 보내줘!! (칼 휘둘러요)
장난감 칼
기준치: |
40/20/8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6 |
폼씨 뱃살 만지고 싶다구 X(
우오오오옷 정의의 필살 익스트림킹왕짱파워!!!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쉬:제대로 맞춰야 할텐데... 이런 사탕이 정말 피해를 줄지는 모르겠지만...
장난감 사탕총
기준치: |
80/40/16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ㅅㅂ~)
(어떻게 이럴수가...)
(애쉬 공격합니다)
움켜쥐기
기준치: |
50/25/10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재수:맞아라!!! (어딘지 모르겠지만 둔기 휘둘러 패요 뾰로롱!!!!!!!!!!!!!)
마법요술봉(물리)
기준치: |
80/40/16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8 |
큰 괴물- 악몽의 지배자:
움켜쥐기
기준치: |
50/25/10 |
굴림: |
3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3 |
정신
기준치: |
70/35/14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
역시 압도적인 크기에 폼은 쫄아버리구 맙니다..
큰 괴물- 악몽의 지배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겁먹지마! 저런 눈도 없는놈한테 겁먹지마!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
장난감 칼
기준치: |
40/20/8 |
굴림: |
48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4 |
;;
애쉬:
장난감 사탕총
기준치: |
80/40/16 |
굴림: |
7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6 |
발로:어떠냐! 유통기한 5년이 지난 사탕맛은!
(재수한테 달려듭니다)
큰 괴물- 악몽의 지배자:
움켜쥐기
기준치: |
50/25/10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6 |
이제 변신해서 죽여버려!
재수:(폴짝 뛰어서 도약한뒤 이빨 다 깨부술 기세로 둔기 휘두릅니다 뾰로롱!!!!!!!!!!)
재수:
마법요술봉(물리)
기준치: |
80/40/16 |
굴림: |
6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6 |
큰 괴물- 악몽의 지배자:
움켜쥐기
기준치: |
50/25/10 |
굴림: |
78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5 |
엄청 아픈소리가 났어..
폼:
정신
기준치: |
70/35/14 |
굴림: |
4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힘집중...!!!!!!!!!)
근력
기준치: |
60/30/12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ㅋ
ㅋ
ㅋ
재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이 약했는지 폭...하고 땅바닥에 꽂힙니다.'
빨판 땜에 활 끝이 파닥파닥 거리는 게 조금 짜증날지도요
발로:한사람 한정으로 강한거야 강재수 이 바보멍청아!
장난감 칼
기준치: |
40/20/8 |
굴림: |
8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애쉬:
장난감 사탕총
기준치: |
80/40/16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6 |
야 우냐?
울어?
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까만고양이가되더니..
좀 이상해졌어..
아! 드디어, 저 끔찍한 괴물을 쓰러뜨렸습니다.
아이의 소원이자 토버와 캐트의 소원이었던 아이의 행복한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여러분이 아이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이브의 선물인 것입니다.
큰 괴물이 쓰러지고 나면 하늘에선 눈이 투둑,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그 광경이 밤하늘의 별이 떨어지는 것과도 같았습니다.
소름끼치게 어두운 캐롤은 어느새 흔히 듣는 길거리의 캐롤로 바뀝니다.
안개가 걷히고 저 하늘에서 무언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이후 어째서인지 몸에 힘이 풀려 툭, 쓰러졌지만요.
(픽)
익숙한 천장과 침대, 각각 자신의 집에서 깨어난 것입니다.
화들짝 일어나 손과 발을 살펴보니 본모습 그대로 돌아온 모양입니다.
돌아왔다.
애쉬!
(꽈아악 껴안음)
롱팔!@!
폼씨다.
' 고마버 ' 하고 어딘가 삐뚤빼뚤한 글씨의 출처모를 쪽지 하나를 발견했지만요.
발로:히히. 말랑이. 역시 따뜻한게 더 좋아.
그 작은 쪽지가 마치, 크리스마스의 선물 같습니다.
재수:인긴이 된 우리모습은... 못 보겠지만.
그때 말해주자.
발로:뭐, 행복할거야! 우리가 다 해결해줬잖아.
이제 내가 행복할차례~ (꼬옥)
애쉬:응, 그러자. 꼭 말해주지 않고 그냥 좋은 삼촌으로 친해지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재수 쪽쪽.) 밥 먹자.
응, 애쉬.
메리크리스마스.
무사히 인간으로 돌아오고, 아이도 악몽에서 벗어나게 됩니다.